본문 바로가기

박효신, 파격 전신타투..공연포스터 공개

[스타뉴스] 입력 2012-12-10 10:15 글자 작게글자 크게
[박영웅기자 hero27@]

박효신 <사진제공=젤리피쉬>


가수 박효신이 파격적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0일 박효신 소속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War Is Over'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여는 박효신의 공연포스터 촬영장 사진. 매혹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다비드 몸매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박효신은 상의를 탈의한 채 온몸에 다양한 모양의 바디페인팅 작품을 선보이며 옴므파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공연 포스터의 콘셉트는 박효신의 아이디어로 탄생됐으며, 공연의 메시지를 강하고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바디페인팅을 상반신에 선보였다.

박효신은 이번 공연의 주제인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타이틀을 'War Is Over'로 정했으며, 포스터 역시 평화를 상징하는 피스마크 위에 두 팔을 벌린 채 누워있는 파격적인 설정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효신 <사진제공=젤리피쉬>


특히 이번 콘서트는 박효신이 군 제대 후 처음 갖는 2년만의 단독콘서트로 공연공지 이틀 만에 조회수 1만 건을 기록했을 정도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박효신 2012 라이브 콘서트 'War Is Over'는 오는 28일,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박효신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메일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