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하정 동생 디자이너 이하청 최초공개 ‘정준호 처남사랑’

[뉴스엔] 입력 2012-12-10 10:27 글자 작게글자 크게

이하정 동생이 공개됐다.

아나운서 이하정 친 남동생이자 뛰어난 실력과 감각, 훈훈한 외모까지 모두 갖춘 패션 디자이너 이하청이 방송 최초로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스타일채널 온스타일 '스타일 로그 : 위클리(STYLE LOG : WEEKLY)' 탐나는 라이프 코너 녹화에서는 디자이너 이하청이 출연, 얼마 전 문을 연 자신의 쇼룸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라이프를 공개했다. 이날 이하청 누나 이하정과 매형 정준호가 직접 방송에 등장해 이하청 디자이너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표현했다.

누나 이하정을 쏙 빼 닮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디자이너 이하청은 지난 2011년 파리에서 열린 디자이너 콘테스트에서 남성복 부문으로 입상한 경력은 물론 2012년 S/S 벤쿠버 패션 위크에 참여하며 패션계의 호평을 받은 실력파. 주로 블랙&화이트 계열에 단추, 옷깃 등 디테일을 강화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이미 수 많은 셀러브리티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누나인 아나운서 이하정과 매형 영화배우 정준호는 이하청 디자이너에 대한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다. 특히 정준호는 "객관적으로 봐도 처남의 디자인은 흠 잡을 데가 없다"고 말하며 제작발표회 등 공식 스케줄 때 즐겨 입는가 하면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답게 수 많은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등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

디자이너 이하청은 '스타일 로그' 탐나는 라이프를 통해 자신만의 디자인 성향은 물론 좋아하는 음악, 디자이너로서의 스타일리시한 일상 등을 다양하게 보여주며 흥미를 자아낼 계획. 또 이하청은 "언젠가 나만의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파리 컬렉션에 입성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12월 10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CJ E&M)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husul@


“10분 더 남았는데!” 30대男, 성매매女 고발하려다 되려..
한채아 몸매 이렇게 좋을줄 몰랐지, 언더웨어 화보 깜놀[포토엔]
고대생 실종 “다른 대학 갈래” 수능 본 다음날부터 행방불명
김신영 “과거 은둔형 외톨이, 선배에 따귀 맞았다” 고백(신화방송)
‘용감한 녀석들’ 이센스 겨냥? “우리 힙합 싫어하는 사람 있어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메일보내기